동남권 tml 배송지연 평균 배송기간

동남권 tml 배송지연 이유와 평균 배송기간 알아보기

동남권 tml 배송지연


 

동남권  TML란?

동남권 TMI는 서울에 위치한 동남권 롯데 택배 물류센터를 말합니다. 동남권 TML의 위치는 장지역 가든파이브 뒤쪽인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676입니다. TML이란 터미널의 약자로서 룻데 택배를 포함해서 대부분의 택배사나 물류 업체들은 물건을 보관하고 분류하기 위해 도로망에 집접해여 물류센터를 구축합니다.


동남권 tml 배송지연 평균 배송기간

동남권 TML 배송기간

동남권 tml 에서는 하루 두 번의 상하차 작업을 진행합니다. 오후 6시부터 자정 12시까지 1차로 진행되는 상하차 작업에서는 보통 서울에서 각 지방으로 발송하는 택배들을 처리하게 됩니다. 이에 이어서 다음날 오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제2차 상하차 작업에서는 각 지엯에서 서울로 모이는 택배를 처리합니다. 이 과정을 거쳐서 분류작업을 마친 택배들은 오전 중에 각 지역 담당 기사님들에게 전달되어 우리가 받아 볼 수 있게 됩니다.

 

동남권 tml 에서는 작업을 원활히 하기 위해 화물의 규격에 따라 분류를 하게 되는데 의류나 액세서리류의 소형 화물을 따로 분리하고 주소를 분류하여 권역별 자루에 담겨 담당 기사님에게 인계됩니다. 본인의 택배 배송 조회 시 동남권 tml  입고나 간선 하차 단계로 표기가 된다면 1일에서 늦어도 2일 안에 문건을 받아보실 수 있고 간선 상차 단계라면 빠르면 당일에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간선 상차 단 게에서는 지역별로 분류된 택배를 트럭에 싣는 과정을 말하며 트럭에 실린 택배는 다른 터미널로 이동하거나 지역 영업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동남권 tml 에서 배송 지연이 되는 이유는 행낭 포장으로 빠지게 되는 경우인데요. 행낭 포장은 택배 물품이 작거나 우편용 비닐 등에 담겨 있는 경우 이것들을 하나의 행낭에 담아서 어느 정도의 수량이 차기 전까지는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행낭 포장은 택배가 분류되고 배송되는 과정에서 분실이나 파손을 막기 위한 목적이지만, 반면에 배송기간이 지체된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앞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간선 상차로 표시되어 있다면 물품이 동남권 tml을 떠나 지역물품창고로 이동하는 것이므로 배송기간이 짧지만, 간선 하차로 나타났다면 분류나 행낭 포장 과정을 거칠 수도 있기 때문에 배송 시간이 지연됩니다.

동남권 tml 배송지연 평균 배송기간

동남권 tml 에서 직접 물건을 찾을 수 있나요?

때에 따라서 직접 물품을 수령할 수도 있지만 동남권 tml에는 엄청난 양의 택배가 모이고 분류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에는 직접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동남권 tml 에 물건이 장기간 머물러 있다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확인 요정을 하시는 것이 좋으며 직접 찾아갈 경우에는 방문 전 담당자와 연락 후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동남권 tml 은 택배를 배달하는 곳이 아닌 택배를 분류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는 곳이기 때문에 꼭! 미리 담당자와 연락을 통해 직접 스수령이 가능한지의 여부와 가능하다면,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해 줍시다.


2020/06/03 - [분류 전체보기] - 경찰대 졸업후 계급

2020/06/01 - [분류 전체보기] - 연봉 6000 실수령액

2020/05/31 - [분류 전체보기] - 라이엇 계정 전환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