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
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 무과금 정보 알아보기
지난 7월 15일 장수 온라인 게임의 대표격인 바람의 나라가 바람의나라 연으로 모바일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바람의 나라는 마구마구나 라그나로크 등과 함께 한국 온라인 게임의 흥행몰이를 대표했던 IP이며 무엇보다도 옛시절 과거의 향수가 스며들어 있는 정통 게임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 첫번째 - 솔로플레이의 대가, 주술사
주술사는 근본없는 강력함, 원거리에서 공격이 가능하며 디버프와 주문을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이전 바람의 나라에서도 큰 마력을 소모하면서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스킬들을 사용하고 가장 대표적인 스킬로는 핼파이어가 있습니다. 헬파이어는 원거리에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대문에 솔플에 최적화되어 수월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근접 직업에게 스틸을 당하는 일이 적으며 헬파이어를 쓰면서 뒷무빙하는 사냥법이 일반적이고 원거리 특성상 강한 몬스터들을 잡기에 용이합니다. 뿐만 아니라 파티 사냥에서도 원거리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스 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 - 컨트롤 전투의 대가, 도적
도적은 투명화와 치명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가지고 있는 직업입니다. 뛰어난 민첩력으로 일경에 적을 베는 직업 인데요. 직업군중 유일하게 은신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투명화 상태에서 기습 공격을 가할 시에는 추가 데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투명화 스킬 사용 후에 비영승보를 연계하는 등 전략적인 스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타일리쉬한 운영이 가능합니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타일리쉬한 운영을 위해서는 높은 난이도의 컨트롤을 요구하며, 본인의 체력을 소모하면서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스킬인 필살검무가 대표적인 스킬입니다. 투명화와 필살검무 등을 이용한 스타일 리쉬한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라면 추천 드립니다.
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 - 근접싸움의 대가, 전사
전사는 근접 전투를 하는 직업으로 주로 어그로를 끄는 역할이나 탱을 두르는 클래스 입니다. 딜탱정도의 포지션으로 보시면 되겠고 탱커 역할을 하면서 준수한 딜까지 기대해 볼수 있는 가장 무난한 직업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 - 서포트의 대가, 도사
전체힐과 부활, 버프 등을 통한 서포팅이 간으한 직업입니다. 주로 힐을 통해 아군을 지원하는 스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파티사냥시에 빠질수 없는 귀족 직업이며 그만큼 사랑받는 클래스 입니다. '구름의 희원'을 통해 파티원 전체의 회복이 가능하며, 파티원들의 무장도를 증가시켜주는 '보호무장' 팀원을 부활시켜주는 '환혼대법' 등을 통해서 파티나 팀원을 지원하는 직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