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3가지 방법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3가지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은행에서 발행한 체크카드를 분실한 경우에 재발급을 받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누어지며 영업 지점 직접 방문하기, 고객센터 이용하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 영업 지점 방문
  • 고객센터 이용
  • 홈페이지 접수

 

온라인을 통한 체크카드 재발급을 신청할 경우에는 분실 신고가 미리 되어 있어야 신청이 가능하며, 분실 신고 후에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3가지 방법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 영업지점 방문 하기

체크카드를 분실 했을때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직접 영업 지점 방문을 통한 해결법 입니다. 주위에 해당 지점이 있다면 분실시 바로 방문하여 담당원을 통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을 위해 지점을 방문할 때에는 본인확인이 가능한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과 같은 신분증을 필이 지참하셔야 하며, 필요에 따라서는 연계된 통장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지점 방문을 통한 재발급 신청시에는 은행 영업시간인 오전 9시~오후4시 사이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토요일이나 법정공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으므로 홈페이지 접수나 고객센터를 통한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 고객센터 이용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을 할 때 지점을 직접 방문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 카드 재발급 관련 ARS 상담 대표 번호는 1588-9955 / 1599-9955번입니다. 직접 방문과 마찬가지로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분실신고가 되어 있어야 하며, ARS 8번이 카드 분실 서비스 단축번호 압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 단축번호는 1번 개인고객 -> 8번 카드 재발급 신청입니다.

  • 1588-9955
  • 1599-9955
  • 1번 개인고객 -> 8번 카드 재발급 신청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3가지 방법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 홈페이지 접수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을 할 경우에는 미리 영업점 방문을 통해 인터넷 뱅킹 신청하고 처리가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선 사이트로 로그인하신 후 'my ->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재발급/재지' 항목을 순차적으로 클릭해 줍니다.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 얼마나 걸리나요?

체크카드 재발급은 분실이 일어났을 때 분실신고를 한 후에 접수 가 가능하며 재발급 신청 후에 보통 7일에서 10일 이내로 수령처 배송이 완료되며 본인 확인을 해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